본문 바로가기

반려

체질 맞춤 미니 보양캔 - 펫가드 보양 대첩 강아지 보양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로 내일이면 긴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대명절인 만큼 모두들 맛있는 음식들을 드실 거라 생각돼요..

저 또한 이번 명절에도 살을 모을 것 같은데....ㅋㅋㅋㅋ

저만 맛있는 거 먹으면 미안하잖아요~

그래서 우리 샤벳을 위한 보양식도 미리 준비했습니다~

 

📍 보양 - 잘 보호하여 기름. 몸을 편안하게 하여 건강을 잘 돌봄.

📍 대첩 - 크게 이기다.

이름이 보양대첩이라 그런지 왠지 이걸 먹으면 정말 건강해질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펫가드 보양 대첩은 총 세 가지의 종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몸이 찬 체질 - 따뜻한 성질의 닭고기와 홍삼이 들어간 워밍캔

✅️ 열이 많은 체질 - 차가운 성질의 오리와 명태가 들어간 쿨링캔

✅️ 중성적인 체질 - 중성적인 성질의 연어와 참치가 들어간 하모니캔

우리 아이의 체질을 체크하여 그에 맞게 급여할 수 있는 부분이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 위에 체질별 원료와 추천 견종도 나와 있으니 한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우리 샤벳은 양쪽 다 해당되는 것 같아 중성적인 체질인 하모니캔으로 주문해 봤어요!

💊 보양대첩 하모니

연어, 참치, 쌀, 계란, 고구마, 당근, 비타민&미네랄

온기와 냉기가 적당한 중성적인 특성의 반려견을 위한 균형 잡힌 보양식으로,

오메가3가 풍부하여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 추천 견종 - 비숑프리제, 진돗개, 시바 및 다른 견종이라 해도 위의 특징을 가진 반려견

 

 

 

한 팩에 30g짜리 캔이 총 8개가 들어있구요...

개당 칼로리는 23kcal 되겠습니다!!!

 

 

📌 일일 권장 급여량

🔸️1 ~ 3kg 1~2캔

🔸️3 ~ 5kg 2~3캔

🔸️5 ~ 10kg 3~4캔

체중 3kg 반려견은 하루 210~300kcal / 체중 5kg 반려견은 하루 320~430kcal의 열량이 필요

보양대첩 1캔당 열량은 워밍 21kcal/캔, 쿨링 25kcal/캔, 하모니 23kcal/캔으로

함께 급여하는 건사료와 간식을 20%가량 줄이시기 바랍니다.

 

 

 

사진 좀 찍고 싶은데 밀봉되어 있는 캔에서도 냄새가 나는지 샤벳이 자꾸 다가와 킁킁 대더라구요~~~

역시 개코 ㅋㅋㅋㅋㅋㅋ

 

 

빨리 주라개~~~~~~!!!!

샤벳 표정이 더 이상 기다리게 하면 안 될 것 같죠? ㅋㅋㅋㅋㅋ

 

 

 

미니 보양식인 만큼 한 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구요...

연어와 참치가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오픈하자마자 참치 통조림 캔 냄새가 확 풍기더라구요!!!

사진엔 없지만 제 발아래서 샤벳의 코가 바쁘게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아주 신이 났나 봐요!!

 

 

수분 함량이 많고 촉촉해 그냥 급여하기에도 좋겠지만...

저는 이번에도 건사료와 함께 비벼서 주었답니다~~~

 

 

 

역시 너무도 맛있게 먹고 설거지까지 하셨네요~~~

그냥 건사료만도 이렇게 잘 먹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샤벳이 7키로 빅숑이라 매일 주긴 힘들겠지만...

한 번씩 보양시켜 주기에 좋을 것 같네요!! ^^

 

 

 

가마솥에 24시간 푸~욱 고은 강아지 보양식 - 황태 백선생

얼마 전 강아지 음수량 늘리기에 대해 포스팅하면서 강아지 음수량이 건강에 얼마나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물 외에 펫 밀크도 여러 종류를 바꿔 가며 다양하게 급여하

lin-sha-mam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