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

12개의 돌기로 플라그를 긁어주는 the 잇 츄러스 강아지 간식 껌 (고양이도 함께 먹어요!)

728x90
반응형

 

저는 샤벳을 집에 두고 외출을 할 때 미안한 마음에 간식을 하나씩 던져 주고 나가는데요~

그중에서 플라그를 긁어주면서 오래 먹는 간식 껌을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the 잇 츄러스!!!

 

 

저도 평소에 시나몬 슈가가 듬뿍 뿌려진 츄러스를 너무 좋아하는데...

반려동물 전용 츄러스가 있어 N번째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the 잇 츄러스 한 박스에는 35g짜리 츄러스가 총 5개 들어있는데요~

하나씩 개별 포장이 되어있어 보관도 편하고 위생적이며 휴대하기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개별 포장지마다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서 맘에 들었어요...😃

 

the 잇 츄러스의 주요 성분에 아래와 같아요!!

✅️ 고구마 - 식물성 섬유질이 풍부해 장운동성에 도움을 주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 캥거루 - 육류 중 가장 지방 함량이 적고 알러지 유발 가능성이 낮아 식이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 황태 - 콜레스테롤이 낮은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건강한 체형에 도움을 줍니다.

✅️ 가금류 OUT!! 곡물은 쌀 ONLY!! ( 옥수수, 대두 등 곡물 사용 x )

✅️ 마누카꿀 - 일반 꿀 대비 140배 항균 효과로 구강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프로폴리스 - 구강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을 줍니다.

 

 

사이즈는 제법 길고 두꺼워요!

집에 있는 자로 재어 보니 길이는 14cm 정도 되고, 지름은 2cm 정도 되네요~~

소형견이 먹기엔 다소 부담스러운 사이즈 되겠습니다!! 😅

 

 

the 잇 츄러스는 12개의 돌기로 둘러싸여 있는데요~

이 돌기들이 잇츄만의 특별한 기포 구멍과 함께 입속 플라그를 긁어준다고 해요.

 

 

📌 1일 표준 권장 급여량

🔸️ 4kg 미만 : 0.5개

🔸️ 4~10kg 이하 : 1~1.5개

🔸️ 10kg 이상 : 1.5~2개

샤벳은 7kg이라 1개를 전부 다 주었어요.

 

저 이제 좀 먹으러 갈께요~

 

사진 찍는다는 핑계로 the 잇 츄러스를 앞에 두고 오랫동안 벌 세우고 있었더니...

샤벳도 인내심에 한계가 왔는지 갑자기 그냥 물고 튀어버리네요~~~~ ㅋㅋㅋㅋㅋ

 

 

the 잇 츄러스!!!

딱 봐도 사이즈가 제법 커 보이죠? 😆

그런데도 앞발로 떡하니 잡고 야무지게 깨물어 먹더라구요~

사실 칫솔질만큼의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겠지만...

진짜 저렇게 씹는걸 보면 왠지 플라그가 제거될 것만 같은 생각이 들어요.ㅋㅋ

 

이쪽 저쪽으로 돌려가며 맛있게도 먹는 내시키~~~😋

the 잇 츄러스는 오래 씹는 껌으로 제형이 단단해 나이가 어리거나 많은 아이들은 물에 불리거나 작게 잘라서 급여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아이가 다 먹고 나면 입 주변 확인을 꼭!! 부탁드립니다~~~

침이 닿으면 끈적거려서 그런지 털에 막막 붙고 난리가 나요 ㅋㅋㅋㅋㅋ

요즘 the 잇 츄러스만 보면 기다려고 뭐고 달려드는 우리 개 따님~

샤벳의 먹성에 담부턴 슬림 라인으로 주문해야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