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

닥터바이 스킨앤코트 강아지 피부 영양제로 피부 면역력을 길러주자

728x90
반응형

저는 요즘 환절기가 되다 보니 알레르기성 비염 때문에 곤욕을 치르고 있는데요~😭

콧물에 재채기에 가려움증에 심지어 코피까지 아주 난리가 아니랍니다.

 

 

그런데 우리 샤벳도 배를 만져주다 보니 피부가 건조해졌는지 하얗게 각질이 좀 생겼더라구요.

한동안 좀 잠잠하던 발사탕도 다시 빨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앞발만 핥더니 뒷발을 핥기 시작하고,

미용 다녀온 날만 타던 똥꼬스키도 종종 타고...

 

 

산책 다녀오면 발 닦고 꼼꼼히 말려주고

미스트도 자주 뿌려주며 나름 노력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 날 남편 이름으로 택배가 하나 도착했더라구요~

전화해서 물어보니 샤벳이 걱정되던 남편이 피부 영양제를 주문했다고 하네요~

올~ 👍

바로 언박 언박 ㅋㅋㅋㅋ

 

 

남편이 주문해 준 제품은 바로~~~~~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의 강아지 피부 영양제예요.

 

 

전참시에서 트와이스의 멤버들이 반려견들에게 급여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도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일단 1박스에 총 240g으로 8g 짜리 30포가 들어 있어요! (멸균 제품)

 

주 성분으로는,

조 단백질 1.5% 이상

조지방 0.6% 이상

칼슘 0.05% 이상

인 0.04% 이상

조섬유 0.65% 이하

조회분 0.8% 이하

수분 85.0% 이하

 

유통기한은 제조 후 24개월까지로 넉넉한 편이네요.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싱가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브라질, 대만, 홍콩, 몽골

13개 국가에 수출되는 브랜드입니다.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6 FREE

✅️NO 육류 ✅️NO 인공색소 ✅️NO 감미료 ✅️LOW 알러지 ✅️NO 부산물 ✅️LOW 나트륨

📍부산물이 아닌 사람이 먹는 휴먼 그레이드 원료를 사용하여 정직하게 만듭니다.

📍칼로리를 높이는 곡물을 함유하지 않아 더 건강하게 급여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 신체 중 가장 큰 기관인 "피부"

사람보다 진피층이 5배 얇아 자주 핥고 긁으면 만성적 피부 질환의 원인이 된다고 하는데요.

피부 질환의 근본적 개선을 위해서는 면역체계 개선이 필수라고 해요.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피부 보습 개선에 도움 되는 AF-343 함유

📍피부 건강에 도움 되는 스피루리나 함유

📍피부와 모질 보습에 도움 되는 콜라겐, 히알루론산 함유

✅️콜라겐 - 건조, 가려움, 피부층 건강에 도움

✅️히알루론산 - 진피 속 수분 저장, 보습, 피부 보호(자외선)에 도움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 일일 권장 급여량

4kg 미만 1포

10kg 미만 2포

10kg 이상 3~4포

 

 

우리 샤벳은 하루 2포를 먹어야 하지만...

반짝 먹이는 것보단 꾸준히 먹이는 게 좋을 것 같아 매일 1개씩만 급여해 보려고 합니다.😃

 

 

그런데 커팅 하는 곳이 표시가 되어 있으나 이지 커팅은 아니었어요!! 🥹

제가 약한척하는 게 아니라.... 진짜 잘 커팅 되지 않아 매번 가위로 잘라서 급여하고 있는데...

이 부분은 개선을 좀 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ㅋㅋㅋㅋ

 

 

그리고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는 가루 형태가 아닌 부드러운 제형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음... 뭐랄까... 약간 양갱의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샤벳은 털이 많아 가루 형태로 된 영양제를 사료에 뿌려 먹일 때면

입 주변 털에 다 묻어 착색도 되고 더러워지기 십상인데..

이건 깔끔하게 급여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부드러워서 치아가 약한 어린 아이나 노령견들도 쉽게 급여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때요? 우리 샤벳 참 잘 먹죠?

밑에서부터 쭉쭉 짜서 올리고 있는데도 자꾸 혀를 날름날름하네요.😋

ㅋㅋㅋㅋ

 

기호성도 좋고,

간식 대용으로 또는 보상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닥터 바이 스캔앤코트

꾸준히 급여해 증상도 호전되고

피부 면역력도 길러주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주길 기대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