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

가마솥에 24시간 푸~욱 고은 강아지 보양식 - 황태 백선생

728x90
반응형

얼마 전 강아지 음수량 늘리기에 대해 포스팅하면서 강아지 음수량이 건강에 얼마나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지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물 외에 펫 밀크도 여러 종류를 바꿔 가며 다양하게 급여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좋은 기회가 생겨 이번엔 우유가 아닌, 보양 음료를 접하게 되었다.

 

이름하여 집밥 백선생이 아닌... 황태 백선생!!!!

어느 분이 지었는지 모르겠지만... 입에 쩍쩍 붙는 게 참 잘 지은 것 같다...ㅋㅋㅋㅋ

자, 그럼 황태 백선생에 대해 이야기해 볼까요?

 

예로부터 기르던 반려동물이 기력이 약해지면 황태를 푹~ 고아 주었다는데....

그만큼 기력 회복에 좋은 황태!!!

 

그렇다면, 여기서 잠깐!!!

먼저 황태의 여러 가지 효능에 대해 알아봅시다~

✅️ 간을 보호해 주는 아미노산이 풍부해 기력 회복에 좋음
✅️ 영양가가 높고 신진대사 활성화
✅️ 비타민A 다량 함유로 눈의 피로와 시력 보호
✅️ 고칼슘으로 골다공증 예방
✅️ 고단백 저지방으로 면역력 강화
✅️ 오메가3 함유로 항염 효과 및 피부, 피모에 도움을 줌
✅️ 수분 섭취, 위장 건강에 도움을 줌
 

 

이렇게 강아지에게 최고로 좋은 황태!!!

사실 시중에 나온 황태 간식도 많이 있지만...

황태를 그냥 먹였을 때보다 액상으로 먹였을 때 체내 흡수율이 더 높다고 한다.

그렇다고 집에서 염분 빼고, 먹기 편한 황태로 만들어 급여하기는 사실상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해 쉽지 않은 일...

그런 수고로움을 덜어주기 위해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 바로 다담 펫푸드에서 만든 황태 백선생이다.

 

황태 백선생은 최상급 러시아산 명태를 국내에서 건조, 생산을 원칙으로 하며... 황태 외에는 그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고 화학적 가공도 하지 않았다고 한다.
무색소, 무첨가!!!
오직 황태 100%의 영양 성분 그대로 24시간 푹~~~~~ 고아 낸 휴먼 그레이드 황태 백선생!!!!


1박스에는 100ml 음료가 총 8개 들어있고,
고온 멸균처리된 레토르트 공법으로 상온에서 장기간 보관 가능하다.


📣 1일 섭취량은??
✅️ 5kg 미만 - 20ml / 5 ~ 10kg 미만 20 ~ 40ml
✅️ 10 ~ 20kg 40 ~ 60ml / 25kg 이상 60~80ml


1개당 100ml이기 때문에 여러 번 나누어 급여할 수 있고,
개봉 후에는 냉장 보관했다가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급여하면 된다.
 

 
 

처음에 급여할 때는 황태의 진한 향으로 인해 예민한 아이들은 싫어할 수 있다고 하길래..
물과 1:1로 희석하여 급여해 보았다.
물과 희석하기 전 황태 백선생은 색깔만 봐도 아주 진하게 우려냈다는 걸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고,
꼬리꼬리 한 황태 향도 아주 강하게 났다.
그야말로 황태 엑기스 그 자체!!!
물과 1:1로 희석하니 색도 향도 조금 옅어졌다.
 

 

샤벳에게 주기 전 잠시 기다리라고 했더니 아주 먹고 싶어 안달이 남~~
그렇지만 킁킁 냄새 맡으며 잠시 대기~~
 

 
 
 먹어~! 소리와 함께 먹방 스타트!!!!
너무 맛있고 빠르게 촵촵 먹어대는 우리 샤벳!!! 😋
좋아할지 어떨지 몰라 처음엔 조금만 급여해 보았는데... 다 먹고 더 달라고 하도 낑낑대서 한 번을 더 줬다는 건 안 비밀!!! 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사료를 잘 안 먹는 샤벳을 위해 사료 위에 음료를 부어 불러서 줘봤는데....
잠시 불리는 동안 킁킁하고 냄새를 맡더니 이내 빨리 달라며 낑낑대기 시작했다.ㅋㅋ
 

 

기다리라고 하자.... 찌릿! 찌릿!!
빨리 내놓으라고 협박하는 저 맑눈광 샤벳!!!!!
ㅋㅋㅋㅋ
 

 

그래~ 먹어라, 먹어!!!
겉에 붙어있는 사료까지 모조리 다 핥아 먹는 중..........
 

 

싹싹 다 핥아먹고 만족해하는 저 표정~~~~~

샤벳... 기분 조아져써!!! ㅎㅎㅎㅎ

 

그리고 갑자기 집에 놀러 오게 된 까미 (푸들, 약 6개월)
우리 까미는 어떨지 궁금해 물에 희석한 음료와... 아이스크림처럼 얼린 음료를 급여해 보았다.
역시나 맛있는지 게 눈 감추듯 먹어치우는 녀석!!!!
ㅋㅋㅋㅋㅋ

 

 

저녁엔 불려놓은 미역에 참기름 살짝 넣고 볶다.. 황태 백선생 넣고 한 번 더 푹- 끓여 미역국을 만들어 주었다!!!
내가 먹고 싶을 정도로 깊은 맛과 향이 느껴져 정말 참느라 혼났음!!!
황태 엑기스가 있으니 영양가도 높고 만들기도 쉽고~~~ 완전 개꿀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사료를 먹이기 위해 사료 위에 부어주었는데....

역시나 예쁘게도 너무너무 잘 먹어주었다.

다음번엔 황태 음료에 계란 탁~! 풀어서 황탯국을 끓여줘 볼까? ㅋㅋㅋㅋ

 
 

 

다담 펫푸드 황태 백선생은 우리 아이 음수량 늘리기에 더없이 좋은 것 같다.

특히나 노령견, 산모견, 치료견에겐 기력 회복에 최고로 좋은 보양식인 듯!!!

그리고 샤벳처럼 사료를 잘 안 먹는 아이들에겐 사료와 함께 섞어서...

더운 여름철엔 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

날씨가 추울 땐 따뜻하게 데워서...

그리고 미역국... 북엇국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휴대하기도 편해 산책이나 외출 시 하나씩 챙겨 다니기에도 Good!!!

기호성은? 역시 말해 모해!!! ㅋㅋㅋㅋ

모든 것이 완벽한 다담 펫푸드 황태 백선생!!!

우리 아이 건강은 내가 챙겨주자고요!!! ^^

참, 고양이도 함께 먹여요~~

 

 
https://smartstore.naver.com/dadampetfood

 

다담펫푸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반려동물 영양식! 가마솥에 24시간 정성으로 고은 황태백선생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