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

오놀라 New~친환경 워싱 "씻어 쓰는" 배변 패드 -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이웃님들 이야기 구경하러 다니다 우연히 알게 된 오놀라 친환경 배변 패드.

우와~~~~ 씻어 쓰는 배변 패드라뉘~~~!!!

 

때마침 배변 패드도 떨어져가고,

제품도 좋은 것 같아 폭풍 검색 후 물 흐르듯이 그냥 질러버렸다...

 

그런데 8월 28일에 주문했는데 주문량이 많아 9월 1일부터 순차 배송한다는 소식.....

뜨악!! 열흘은 족히 기다려야한다니.....ㅠㅠ

공지가 되었었다는데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그 부분은 눈으로만 보고 머릿속에선 지워버렸다 보다...ㅋㅋㅋㅋ

 

 

그러고 나서 드디어....

뚜둥~~~~

 
사이즈가 총 S / M / L로 세 가지인데...
현재 단품, 2장 세트, 3장 세트로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진행되고 있고..
나는 번갈아가며 사용해야 할 것 같아 2장 세트로 주문했다.
샤벳은 소변량이 많은 편이라 L 사이즈 * 2개


S 48 * 40 ( 2~3kg 추천 )
M 60 * 52 ( 4~5kg 추천 )
L 70 * 60 ( 8kg 이상 추천 )
 

 

자기껀줄 아는지 샤벳이 관심을 보인다.
그래~ 니 화장실이야 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계속 상품 준비 중으로 되어 있어 직원분과 통화했는데....

9/1부터 순차 배송 될 거라는 상황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

패드 보낼 때 간식도 하나 챙겨보내주겠다고 하더니...

잊지 않고 수제 간식을 함께 넣어서 보내주었다.

갬동갬동~~~

 
 

비닐을 뜯어보니 3D 매쉬라 그런지 완전 폭신 폭신 쿠션감이 짱이었다.
그래서인지 샤벳은 방석인 줄 알고 올라가서 앉아있었....더...라는......ㅋㅋㅋㅋ
아직 새거니깐 뭐~~~
그리고 사이즈도 L사이즈라 뚠뚠이 샤벳이 사용하기에도 아주 알맞아 보였다.
 
 

 

 
오놀라 친환경 워싱 배변 패드
앞면은 구멍이 쏭쏭 뚫린 친환경 3D 매쉬로 되어 있고,
뒷면은 고가의 TPU 소재로 완벽 방수처리가 되어 있다.

일반적인 배변패드는 SPA(흡수제)가 들어 있는 반면에..
오놀라 배변 패드는 신소재 3중 구조로 흡수제 없이 오직 소재 특성만을 활용하였다.

✴️ 맨 위 -> 3D 매쉬 흡수층
✴️ 가운데 -> 보관/역류 방지층
✴️ 맨 아래 -> TPU 완전 방수체

✅️ 반려견 소변이 빠르게 통과하듯 흡수되어 소변이 튀지 않고 발자국 방지
✅️ 3D 매쉬 입체 구조로 흡수한 소변을 머금어 악취가 올라오는 것을 방지
✅️ 폭신함과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관절질환(슬개골) 예방
✅️ TPU 방수층이 반투명하게 제작되어 반려견의 소변 건강 상태 체크 가능
 
 

 
 
처음 사용 시에는 기존 사용하던 패드 위에 놓아 주고, 반려견 쉬를 새 패드에 살짝 묻혀 주라고 하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바잇미 배변 매트가 있어서 그 위에 한번 올려 보았다.
 

 
 

때마침 물 마시고 쉬야 하러 다가오는 샤벳....

혹시나 쉬를 잘 하려나... 하고 카메라를 켰는데....

웬걸~~~~

아무런 거리낌 없이 냄새를 맡더니 한 번에 성공을 했다!!!!!

오메~~~ 기특한 것!!!! ㅋㅋㅋㅋ

 
 

 
 
분명 소변을 보고 나왔는데 정말 빠르게 흡수돼서 그런지 잘 티가 나질 않았다.
혹시나 하고 패드를 위로 올려보니 노오~~란 소변이 저만큼... ㅋㅋㅋㅋㅋ.
그리고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소변 냄새도 올라오지 않는 것 같았다.
왠지 잘 산 것 같은 기분 좋은 너낌~~~~~
 
 

 

내친김에 집에 쿨피스가 있어 잇님들한테 보여주려고 패드 위에 부어 보았는데...
이런, 실패다!!!! ㅠㅠ

너무 걸쭉한 쥬스를 한곳에 몰아 부었나 보다.
그래서인지 확실히 소변보다는 흡수가 덜 되는 듯..... ^^;;;
 
 

샤벳이 소변도 봤고,
내가 쿨피스도 부었으니 화장실 가서 바로 세척해 보기로 했다.
 

 

샤워기로 물만 부었는데도 노랗게 빠져나와 흐르는 물..
오~ 대박 신기해!!!

 
3분도 안 돼서 세척 끝이다!!!
정말 얼룩 하나 없이 깨끗해짐~~~~~~^^
 

 
 

마지막으로 패드 뒤편에 있는 고리에 걸어 물을 빼고 건조해 주기만 하면 된다.

정말 쉽죠잉~^^

구입할 때 비용이 좀 들긴 하지만...

매번 배변 패드 지출로 나가는 걸 따져 보면 분명 절약이 되는 것 같다.

무려 2L까지 흡수할 수 있는 만큼 흡수력이 정말 좋은 제품이고,

그러므로 발도장 꾹꾹도 🐾🐾 이젠 Bye~ Bye~🤗

소변 냄새도 확실히 덜 나는 것 같다.

간단히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만큼 배변 패드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아 그것 또한 좋다는 점~~~~~

찐으로 잘 산 제품인 것 같다.^^

 

 

 

*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

https://ohnola.co.kr/product/ver2-new-%EC%B9%9C%ED%99%98%EA%B2%BD-%EC%98%A4%EB%86%80%EB%9D%BC-%EC%9B%8C%EC%8B%B1%EB%B0%B0%EB%B3%80%ED%8C%A8%EB%93%9C-set-%ED%95%A0%EC%9D%B8/25/category/1/display/2/

(ver.2) NEW! 친환경 오놀라 워싱배변패드 SET 할인 - Ohnola

간편하게 하루 2번 세척해서 쓰는 친환경 배변패드입니다.

ohnola.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