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

김포 고촌 애견 카페 " 개들의 수다 "

728x90
반응형

" 개들의 수다 " 애견 카페는 서울에서 넘어오다 보면 김포 고촌 초입에 위치해 있다.

김포라고는 하지만 사실상 서울이나 마찬가지다.

주차는 건물 앞 주차장 외, 만차시에는 건너편 주차장도 이용 가능해서 큰 어려움은 없어 보인다.

 

 

카페는 실내와 실외 운동장으로 되어 있는데 규모가 생각보다 크다.

실내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되어 있고, 다른 애견 카페에선 보지 못한 룸이 있어 놀라웠다.

룸도 한개가 아닌 여러개라 강아지 동반 단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해 보인다.

그러나 평일에는 무료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시간제한과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이용전 꼭 확인 바란다.

 

 

입장료는 견주는 9,000원  //  댕댕이는  7,000원 이다.

다둥이와 노령견은 할인받아 3,000원이라고 한다.

또한 12세 이상 보호자 동반하에  입장 가능한 곳이니 참고하면 좋겠다. ( NO KIDS ZONE )

그리고 입장료에는 음료값이 포함되어 있어 결제 후 원하는 음료를 주문하면 된다.

커피 전문점이 아닌 곳 치고는 커피 맛도 꽤 괜찮다.

 

 

음료 외에도 떡볶이, 튀김, 돈까스, 볶음밥, 라면도 팔고 있어서 밥 하기 싫은 날 끼니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좋다.

그리고  강아지 수제 간식 및 장난감 용품도 구매할 수 있다.

 

 

실내에는 지정 포토존과 곳곳에 사진 찍기 예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고,

평수가 넓어서인지 테이블 수도 상당히 많다.

실내에 자리를 잡게 돼도, 실외와 오가며 이용할 수 있다.

 

 

애견 운동장은 대 운동장과 소 운동장으로 나뉘어 있는데, 모두 천연 잔디로 되어 있다.

천연 잔디밭이 조금만 게으르면 더럽고 지저분할 수 있는데 얼마나 부지런하신 건지 관리가 참 잘 되어 있다고 느꼈다.

대/소 운동장 모두 넓어서 많은 아이들이 어울려 자유롭고 신나게 뛰어놀기도 하고,

여기저기 냄새 맡으며 스트레스 풀기에 딱 좋다.

야외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음료 픽업 후 아이를 지켜보며 함께 즐길 수 있다.

 

 

이곳은 실내로만 되어 있는 답답한 카페가 아니라서 더 찾게 되는 것 같다.

게다가 운동장도 생각보다 꽤 넓어서 만족이다.

원래는 넓은 정원이 있는 고깃집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머리를 잘 쓰셔서 이 장소를 잘 활용하신 것 같다.

 

 

처음엔 다소 견주 및 댕댕이 입장료가 비싼 듯 보였으나, 직접 경험하고 나니 카페 컨디션도 너무 좋고 사장님 및 직원분들도 친절하며, 넓은 천연 잔디에서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놀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고, 평일에 자주 놀러 와야겠다.

 

 

 

 " 개들의 수다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52번길 42

☎ 031-989-4518

월,화,수,금  11 : 00 ~ 19 : 00  ( 목요일 정기휴무 )

토, 일   10 : 00 ~ 19 : 00

 

728x90
반응형